서유리 웨딩드레스 남편 최병길 몸매 성형 학력

예비신부인 서유리가 방송을 앞두고 자신의 웨딩드레스와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서유리는 8월 14일 애쉬번으로 활동하던 최병길 PD와 결혼을 하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웨딩드레스를 입은 서유리의 모습은 백색의 피부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서유리는 최근 결혼식 준비에 분주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죠.

서유리 남편 최병길은 많은 드라마를 연출했던 베테랑 PD로 알려졌는데요. 에덴의 동쪽, 미씽 나인, 앵그리맘 등을 연출한 경력이 있습니다. 서유리는 원래 성우로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서유리의 학력은 계명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다녔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학교를 졸업하진 못했고 중간에 중퇴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유리의 고향은 대구입니다.

 

또한 서유리는 예전에 그레이브스 병을 앓았던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3년간 투병했으며 정말 최악의 케이스로 갑상선을 제거하는 정도까지 갔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완치되어 생활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고, 그레이브스 병으로 인해 고생했음에도 많은 이들이 성형설을 제기하는 바람에 상처를 받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아무쪼록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만큼 앞으로는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